7.18 2014 大韩民国男演员大比拼 2 美丽的中毒 宋承宪

发表于:2014-07-18 11:25 [只看楼主] [划词开启]

“송승헌은 완벽한 천상의 피조물이자 시나리오다.”   

宋承宪是神完美的创造物和剧作


MBC ‘라디오 스타’에 송승헌(38)과 함께 출연한, 영화 ‘인간중독’의 김대우 감독 말은 틀림이 없다. 

1995년 의류 브랜드 ‘스톰’ 모델로 데뷔해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에 출연하면서 그는 대한민국의 꽃미남 계보를 다시 썼다. 조각 미남이 대세를 이루던 시절, 잘생긴 데다가 탄탄한 근육질의 몸매를 자랑하는 그의 등장으로 초콜릿 복근이니, 빨래판 복근이니 하는 말들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육체적 아름다움이 여자 배우들에 머물지 않고, 여성 팬들의 시각적 본능을 자극하는 남성적 아름다움이 강조되기 시작한 것이다. 그는 굳이 옷을 벗지 않아도, 자극적인 베드신을 연출하지 않아도 충분히 섹시했고 도발적이었다.

正如与宋承宪(38)一同出演MBC“RADIO STAR”的电影“人间中毒”的导演 金大宇所言。1995年 作为服饰品牌“storm”模特出道,出演室内剧“三男三女”的宋承宪作为大韩民国花美男而再书新篇章。进入到雕刻美男大势的时代,拥有引以为傲的貌相英俊,结实的肌肉的身材,他的登场打造了“巧克力腹肌”“洗衣板腹肌”这样的词汇。美丽胴体不止停留在女演员,刺激女性观众视觉本能的男性美也开始被重视。不一定非要脱掉衣服,不演出刺激的床戏也能够充分的性感和诱惑。


하지만 그의 완벽한 외모가 배우로서의 성장에 걸림돌이 됐던 것도 사실이다. 그는 ‘가을동화’ 이후, 이렇다 할 대표작을 내놓지 못했다. 연기력의 성장이 외모를 따라가지 못한다는 혹평도 피할 수 없었다. 

영화 ‘숙명’과 ‘무적자’, 드라마 ‘에덴의 동쪽’에서 선 굵은 남자로 변신을 시도했지만 그의 사슴 같은 눈망울은 자신의 필모그래피에 많지도 않은 ‘자상하고 다정한 남자’일 때 더 빛이 났다.

但是完美的外表成为演员成长的绊脚石也是事实。在“冬日恋歌”之后,再也没有创作出那样的代表作。也无法避免演技的成长跟不上外貌的苛评。电影“ 宿命”和“无敌者",电视剧”伊甸园之东“中,试图作为线条粗狂的男人转型,但是他如小鹿般的瞳孔使他的影视作品中不多的 “自怜多情的男人”形象更加闪光耀眼。


이 때문에 영화 ‘인간중독’을 통한 송승헌의 도약이 반갑다. 이미지의 틀을 벗어내기 위한 연기 변신이 아닌, 자신이 가진 표면적 매력을 전면에 내세운 적극적인 전략을 선택한 셈이기 때문이다.

正因为如此才非常高兴看到宋承宪通过电影“人间中毒”的突破超越。不是为了挣脱形象的框架的演技变身,而是为了将自己表面魅力全面的内化的积极策略的选择。

 

“개봉을 앞두고 굉장히 설레고 긴장돼요. 제 선택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영화를 보고 나면 ‘나도 저런 사랑을 할 수 있을까’ 혹은 ‘해 봤을까’ 하는 진한 감동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흥행도 중요하지만 영화를 보고 나서 ‘송승헌에게 이런 모습이 있네’ ‘배우 느낌이 나네’라는 말이 오가는 작품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电影即将上映,特别的激动和紧张,想让大家看到我的选择没有错。看过电影,能获得·“我也能像那样爱么?或是“试着那样爱”如此真正的感动”票房固然重要,但是电影看完过后能有“宋承宪也有这样的一面”“真有演员范儿”,能成为这样的作品就太好了。

 

그의 예상은 적중했다. 최초로 시도된 송승헌 표 ‘19금 파격 멜로’가 궁금했던 관객들은 한 단계 성숙된 그의 탄탄한 연기력에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영화 ‘인간중독’은 베트남전이 막바지로 치달았던 1969년, 일반인의 출입이 통제된 군 관사에서 벌어지는 남녀의 파격적이고 슬픈 사랑을 그린 멜로다. 송승헌은 진급을 위해 사랑 없는 결혼을 한 후, 부하의 아내와 운명적인 사랑을 하게 되는 김진평 대령 역을 맡았다. 

신동엽이 “브래드 피트의 엉덩이보다 더 예쁘다”고 극찬한 그의 아찔한 육체는 영화 전반에 걸쳐 세 번의 베드신으로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흔든다.

 

正如预期,最初对宋承宪'19禁破格爱情"好奇的观众对他进一步扎实的演技报以好评。电影“人间中毒”发生在越南战争接近尾声的1969年。描绘了在一般人出入管制的部队军官之间展开的男女破格且悲伤的爱情故事。宋承宪其中饰演 为了进阶,在没有爱情情况下结婚后,与部下妻子命运般相爱的金镇平大领一角。被申东烨极力称赞“比布莱德皮特还漂亮的屁股”令人晕眩的身体,在链接电影前半部的三次床戏中令女性观众心动。


그의 전면 승부는 영화 안에만 머물지 않는다. 그는 ‘라디오 스타’와 ‘마녀사냥’, 영화 개봉 전 행사인 ‘쇼케이스’에 참석해 입담을 과시하며 자신의 .

 

全面胜负还不止限于电影内,参加“RADIO STAR”“魔女狩猎”以及电影上映前的行程“SHOW CASE”夸张点讲,“头都要掉下来”马不停蹄。


“실제로 자상하거나 부드러운 남자가 아니다. 때때로 욱하는 편이다. 욕을 할 때도 있어서 주위에서 놀라기도 한다”는 그의 솔직한 발언이 눈길을 끈다. ‘마녀사냥’의 공식 질문 ‘낮○밤○’에서도 돌려 말하지 않았다.


“事实上,并不是体贴温柔的男人,属于偶尔会骂人的那一种。骂人的时候周围的人都会吓到”如此诚实的言语倒是引人注意。“魔女狩猎”的固定问题“昼○夜○”中也是直言不讳。


“저는 확인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어요(웃음). 모두 상대적인 거니까요. 스스로는 ‘낮이밤이’라고 생각하는데, 제가 예전에 만났던 (여자)친구가 ‘웃기고 있네’라고 할 수도 있죠. 저는 ‘낮이밤이’가 되고 싶은 ‘낮져밤져’(‘이’는 ‘이기다’, ‘져’는 ‘지다’의 뜻)인 것 같아요(웃음). 평소에는 굉장히 내성적이고 낯도 많이 가려요. 하지만 누군가를 좋아하면 그 사람밖에 보이지 않아서 유치한 말도 많이 하고, 따뜻한 행동도 하게 되더라고요.”


“我从来没有确认过,所以不太清楚(笑)”所有都是相对的,自诩“昼夜全胜”。我以前女友会说我搞笑。我是希望成为“昼夜全胜”,实际好像是“昼夜全败”(‘이’即胜利,져即失败)平时非常内向,也比较见生。但是要是喜欢谁,会说眼中只有那个人的话,也会做温暖的举动。

 

신이 내린 완벽한 피사체로 하늘에 떠 있던 그가 지금은 땅에 발을 내딛고 있다. 송승헌 그 이상의 아름다운 송승헌으로 거듭나는 그가 반가운 이유다. 

作为神之赐予的创作物,曾经浮于空中的他也降落着陆。宋承宪,作为汇聚世间美好的新生,正是他收获喜爱的理由。



最后编辑于:2014-10-30 16:57
分类: 韩语

  • 0

    点赞

  • 收藏

  • 扫一扫分享朋友圈

    二维码

  • 分享

课程推荐

需要先加入社团哦

编辑标签

最多可添加10个标签,不同标签用英文逗号分开

保存

编辑官方标签

最多可添加10个官方标签,不同标签用英文逗号分开

保存
知道了

复制到我的社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