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7.20【韩译中】 2014 大韩民国男演员大比拼 车胜元 2

发表于:2014-07-20 16:03 [只看楼主] [划词开启]

비현실적으로 느껴질 만큼 매력적인 비주얼은 종종 감독의 상상력과 도전의식을 자극하기도 한다. 과거 영화 ‘눈에는 눈 이에는 이’를 연출한 곽경택 감독은 “차승원의 비주얼이 상당히 좋아서 카메라를 갖다 대면 자꾸 그 비주얼을 쓰고 싶은 욕심이 들었다. 그의 외모를 표현하고 싶은 욕망을 절제하느라 상당히 애를 먹었다”고 말했을 정도. 

사실 이런 비주얼은 배우의 실루엣이 중요한 액션 느와르에 제격. 이를 간파한 장진 감독이 차승원을 캐스팅해 찍은 영화가 바로 ‘하이힐’이다. 여기서 그가 맡은 지욱은 겉으로는 마초지만 안으로는 남들이 상상조차 하지 못할 여성성을 지니고 있는 인물. 이 파격적인 캐릭터에 대해 장진 감독은 “차승원 아닌 다른 배우를 생각할 수 없었다”고 말한다.



正如感受到的非现实感的魅力形象常常刺激着导演的想象力和挑战精神。曾导演过电影“以牙还牙”的郭景泽导演说过“车胜元外形极佳,使用任何镜头都能激起想扑捉他脸的想法。抗拒表现他外貌的想法也是下来极大的决心。”实际上,这样的外貌对于演员的侧影是重要的动作电影的优势。通晓这一切的张镇导演选车胜元拍摄的正是电影“高跟鞋”。在外游走在地狱险境,内心确是具有不为人知的女性一面的人物。对于这样一个破格突破性的人物形象,张镇导演坦言“从来没有考虑过车胜元之外的演员”

 


마흔 중반에도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은 두 말할 것 없이 꾸준한 운동. 차승원과 같은 스포츠센터에 다니는 박경림은 “운동할 때 ‘으악’ 하는 비명이 들려 돌아보면 차승원 선배다. 그 정도 몸매면 (운동을) 그만해도 될 것 같은데 정말 열심히 한다”고 말했다. 자기 관리가 철저한 편이지만 줄담배가 흠. 드라마 제작발표회나 영화 시사회 등 공식적인 행사를 마친 후 종종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목격된다.

40岁中半还能保持无赘肉结实的身材,其秘诀无二话就是坚持不懈的运动。与车胜元一起在运动中心锻炼的朴京琳说“运动的时候听见“额啊”的痛叫声,转而望去一看是车胜元前辈。那样程度的身材,运动其实差不多做做也可以,真是认真啊”自我管理如此彻底但美中不足是烟抽的很凶。无论是电视剧制作发表会还是电影试映会,公开活动结束后总是能看到抽烟的样子。


最后编辑于:2014-10-29 21:19
分类: 韩语
全部回复 (3)

  • 0

    点赞

  • 收藏

  • 扫一扫分享朋友圈

    二维码

  • 分享

课程推荐

需要先加入社团哦

编辑标签

最多可添加10个标签,不同标签用英文逗号分开

保存

编辑官方标签

最多可添加10个官方标签,不同标签用英文逗号分开

保存
知道了

复制到我的社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