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7.20【韩译中】梅雨季晾干衣服的方法

发表于:2014-07-20 22:09 [只看楼主] [划词开启]

장마철 빨래 말리는 법에 대한 관심이 크다.

在梅雨季对于洗了的衣物晾干的方法很关心。

장마철이 되면 하루 종일 비가 내려 덥고 습하기 때문에 빨래가 제대로 마르지 않는다.

到了梅雨季节的话一整天下雨,因为热和湿所以洗了的衣服不能正常干。

때문에 장마철 빨래를 잘 말리기 위해선 기본적으로 집에서 가장 건조하고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 건조해야 한다. 

因此,为了在雨季洗了的衣物能干,从根本上的要在家里最通风的地方晾干。

또 세탁 후 마지막 헹굴 때 식초 몇 방울을 넣으면 덜 마르면서 나는 퀴퀴한 냄새를 없앨 수 있고, 미온수로 헹구면 빨래의 온도가 높아지면서 훨씬 빨리 마른다.

并且在洗完之后最后漂洗的时候放进几滴醋的话,干的同时能去掉臭味,用微温水来漂洗的话随着温度变高明显更快地干。

빨래가 다 되면 재빨리 건조대에 널고, 빨래를 널 때는 긴 옷과 짧은 옷, 두꺼운 옷과 얇은 옷을 번갈아가며 널어야 바람이 통해 잘 마른다. 

洗完衣服之后赶紧晾到晾台上,晾衣服的时候,要将长袖和短袖,厚和薄的衣服交替着晾,通风才能很好地晾干。

빨래를 널 공간이 부족할 때 세탁소 옷걸이를 활용하면 훨씬 많은 빨래를 널 수 있고, 건조대 아래에 신문지를 놓아두거나 선풍기를 틀면 습도가 낮아져 짧은 시간에 말릴 수 있다.

当晾衣服的空间不足时,如果能活用洗衣房的衣架的话,能晾得更多的衣服。在晾台下面放下报纸或者开风扇的话,能使湿度价低从而在短时间内晾干。

실크소재는 두어 번 정도 드라이클리닝을 해주는 것이 좋고, 시폰 소재는 울샴푸로 살살 눌러 빨아준 후 그늘이서 건조시켜야 한다. 마 소재는 미지근한 물에 손세탁을 해야 한다.표백제나 섬유유연제 사용은 자제하는 것이 좋다

丝绸料子的干洗两次比较好绒绸料子的轻轻地按下去用洗衣液洗之后再放到树荫下晾干。麻料子的要在温水里手洗。最好是克制使用漂白剂或者是纤维柔顺剂。

 합성섬유 역시 손세탁을 해주는 것이 좋다. 주로 울과 혼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合成纤维还是手洗的比较好。因为主要是羊毛和混纺的情况比较多。

장마철 빨래 말리는 법에 네티즌들은 “장마철 빨래 말리는 법 정말이야?”, “장마철 빨래 말리는 법 식초 넣으면 됨?”, “장마철 빨래 말리는 법 꼭 알아둘 정보네”라는 반응이다

对于梅雨季节晾衣服的方法网民“梅雨季节晾衣服的方法是真的吗?”“梅雨季节晾衣服的方法,加入醋的话行吗?”“梅雨季节晾衣服的方法是一定要知道的情报呢。”有这样的回应。

最后编辑于:2014-08-05 22:14
分类: 韩语

  • 0

    点赞

  • 收藏

  • 扫一扫分享朋友圈

    二维码

  • 分享

课程推荐

需要先加入社团哦

编辑标签

最多可添加10个标签,不同标签用英文逗号分开

保存

编辑官方标签

最多可添加10个官方标签,不同标签用英文逗号分开

保存
知道了

复制到我的社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