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7.31【韩译中】Magic eye 中Henry炮弹性发言“李孝利,因为不好看所以才喜欢“

yuhi3 (유희) 译坛小生
76 2 0
发表于:2014-07-31 09:22 [只看楼主] [划词开启]

 매직아이’ 헨리 “이효리, 못 생겨서 좋아했다” 폭탄발언

 Magic eye 中Henry炮弹性发言“李孝利,因为不好看所以才喜欢

     

  

   슈퍼주니어M 헨리가 이효리에게 “못 생겨서 좋아했다”고 폭탄 발언을 했다.
   SJ-M Henry
对李孝利说“因为长得不好看所以喜欢”

   헨리는 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 이효리에게 “누나라고 불러도 되냐”며 연하남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Henry
29日下午SBS艺能节目“Magic eye”中对李孝利说“可以叫你姐姐么”并且散发出年下男的魅力引人嘱目。

   이후 홍진경이 그에게 “평소 이효리 씨 팬이라고 들었다”고 하자 헨리는 “예뻐서 좋아하는 게 아니고 약간 못생겨서 좋다”고 의아한 발언을 했다. 이후 헨리는 “연예인들은 예쁜 척을 한다. 그런데 어느 날 방송을 봤는데 (이효리가) 민낯이고, 솔직히 조금 못생겨 보였다”고 설명했다.
    之后洪真京对Henry说“听说平时也是李孝利的粉丝”,Henry说“不是因为长得好看而喜欢,而是有点不好看所以喜欢”。接着说“艺人都装作很漂亮的样子。但是有一天看到李孝利素颜出镜,说实话有点难看”。

   이효리는 “‘패밀리가 떴다’를 봤나 보다”라고 짚었는데, 이에 헨리는 긍정하며 여자 연예인으로서 당당하게 민낯으로 방송 출연을 한 것에 대해 대단하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오해를 풀었다.
    李孝利虽然开玩笑的说“应该是看了之后受到冲击了吧”,但是Henry积极肯定的说作为女艺人以素颜出镜是很伟大的事情,从而解开了误会。
    

     한편 이날 방송된 ‘매직아이’에는 슈퍼주니어M 헨리와 방송인 홍석천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在Magic eye 节目中SJ-M Henry和电视人洪锡天以嘉宾的身份出演了节目。

最后编辑于:2014-08-07 15:43
分类: 韩语
全部回复 (2)

  • 0

    点赞

  • 收藏

  • 扫一扫分享朋友圈

    二维码

  • 分享

课程推荐

需要先加入社团哦

编辑标签

最多可添加10个标签,不同标签用英文逗号分开

保存

编辑官方标签

最多可添加10个官方标签,不同标签用英文逗号分开

保存
知道了

复制到我的社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