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5.15 【韩译中】연하남이 뜬다…누나들의 여심 훔치는 패션 엿보기

黏黏的饭团 (﹁_﹁✿) 译往情深
561 12 0
发表于:2014-05-15 22:13 [只看楼主] [划词开启]

연하남이 뜬다…누나들의 여심 훔치는 패션 엿보기

年下男出没中。。。看看让姐姐们心动的时装


연하남 전성시대다. 최근 10살 넘게 차이 나는 연상녀와 연하남의 로맨스 극이 큰 인기를 끌면서 연하남들이 본격적인 여심 공략에 나섰다. MBC '앙큼한 돌싱녀'와 SBS '룸메이트'의 서강준, tvN '마녀의 연애'의 박서준, JTBC '밀회'의 유아인이 그 중심에 있다. 이들의 매력이야 무궁무진 하겠지만, 누나들을 설레게 하는 남다른 패션센스 만큼은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대세 연하남 서강준, 박서준, 유아인의 패션을 모아봤다. 

现在是年下男全盛时代。最近随着相差十岁的年上女与年下男的爱情剧的人气大增,年下男们正式开始了攻略女人心。MBC的“别有用心的单身女”与SBS的“Roommate”中的徐姜俊,tvN的“魔女的恋爱”中的朴书俊,JTBC的“密会”中的刘亚仁正式这些中心人物。虽然他们魅力无穷,但也不能排除他们那些可以让姐姐们心潮澎湃的时装品味。


◇서강준, 댄디와 스포티즘을 넘나드는 팔색조 패션

徐姜俊,时髦公子哥与运动休闲风穿插的八色鸟装扮


'앙큼한 돌싱녀'를 통해 화려한 신고식을 치른 서강준은 극중 차정우(주상욱 분)의 제자이자 연상녀 나애라(이민정 분)를 짝사랑하는 국승현을 연기했다. 국승현은 국회장 외아들이자 영국 디자인스쿨 출신의 귀티 나는 인물인 만큼 여기저기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엿볼 수 있었다.


通过“别有用心的单身女”华丽出道的徐姜俊在剧中饰演车征宇(朱相昱饰)的弟子,单恋年上女罗艾拉(李敏贞饰)的国承宪。因为国承宪不仅是国会长的独生子还是从英国设计学校出身的散发着贵公子气息的人物所以到处可以看到非常时尚的装扮。


서강준은 주로 재킷 등의 아우터에 톡톡 튀는 이너 웨어를 매치해 인턴 사원의 댄디룩을 제대로 선보였다. 특히 주목할 점은 다양한 백팩을 포인트로 활용해 연하남 코디를 완성했다는 점이다. 또 외투에 부토니에 등의 액세서리를 가미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徐姜俊主要在夹克等外套上搭配了惹眼的打底衫完美的体现了时髦公子哥风。特别需要注意的是将各种背包作为亮点完成了年下男装扮。还有在外套上带上领扣等装饰体现了很干练的感觉。




드라마 속 직장인 연하남과는 달리 실제 서강준의 사복 패션은 조금 더 '꾸러기'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에서 홍수현, 나나 등 누나들에게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받고 있는 서강준은 귀여운 패션으로 사랑스러운 연하남 포지셔닝에 성공했다. 스타디움 점퍼와 맨투맨 셔츠, 스트라이프 셔츠, 워크셔츠 등의 코디는 그야말로 스포티룩의 향연이다. 여기에 가장 중요한 아이템인 스냅백 모자를 뒤로 착용하면 장난기 넘치는 연하남 코디 완성이다. 


与电视剧中的上班族年下男不同在现实中徐姜俊的私服装扮散发着些微的“顽童”魅力。在娱乐节目“Roommate”中接受者洪洙贤,娜娜等姐姐们的积极爱情公式的徐姜俊以可爱的装扮成功定位为惹人爱的年下男。


◇박서준, 마녀를 홀리는 매력남 스타일

朴书俊,诱惑魔女的魅力男风格



마녀에게 홀린 남자, 요즘은 마녀를 제대로 홀리고 있다. '마녀의 연애'에서 박서준은 무려 극중 14살 차 연상녀인 마녀 반지연(엄정화 분)을 사랑하는 윤동하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14살 차이를 극복하는 비법에는 윤동하 캐릭터의 믿음직한 성격도 있겠지만, 성숙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박서준의 스타일링이 한 몫 한다는 사실.


被魔女诱惑的男人,最近正在诱惑着魔女。在“魔女的恋爱”中朴书俊竟饰演爱着与自己相差14岁的年上女的魔女潘智妍(严正花饰)的尹东夏一角。虽然尹东夏可靠地性格是克服14岁差距的方法,成熟帅气的朴书俊的装扮也少不了一份。


박서준은 '마녀의 연애'에서 회색 루즈핏 카디건, 브라운 컬러의 가죽 블루종 재킷, 스타디움 재킷 등의 아우터 등을 착용해 연하지만 듬직하고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그라데이션이 인상적인 데님 셔츠와 맨투맨 셔츠 등을 통해 연하남들이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쉬운 캐주얼한 패션을 선보이는 것도 잊지 않았다.


朴书俊在“魔女的恋爱”中穿着灰色宽松针织衫,棕色皮夹克,运动夹克等外套等体现了虽然是年下但是很稳重性感的魅力。不仅如此还不忘通过印象深刻的渐进牛仔衬衫和运动衬衫等体现容易活用的年下男日常休闲装扮。


◇유아인, 편안함 속에 녹아 있는 섹시

刘亚仁,舒适中透着性感



'밀회'의 연하남 유아인은 피아노 천재 이선재 역을 맡아 20살 연상녀 오혜원(김희애 분)과의 격정적이면서 애틋한 사랑을 그린다. 뛰어난 피아노 연주 실력 외에도 그의 패션 센스는 김희애의 '특급 칭찬'을 들을 만 하다.


在“密会”中刘亚仁饰演了与相差20岁年上女吴慧媛(金喜爱饰)陷入激情真挚爱恋的钢琴天才李善宰。除了过人的钢琴演奏技巧他的时装品味也受到了金喜爱的“特级表扬”。


가볍게 셔츠 한 장을 걸치고 피아노를 치는 유아인을 보고 있자면 '지적 섹시'라는 단어가 절로 떠오르지 않는가. '밀회'에서 유아인이 선보이는 코디는 편안한 룩을 지향한다. 그가 주로 남방, 셔츠, 후드 티셔츠, 야전상의 점퍼 등의 깔끔한 코디를 즐겨 입는 것을 드라마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뜻 보면 평범해 보이지만 오히려 유아인의 매력은 이러한 절제된 스타일 속에서 더욱 살아난다. 


看着穿着一张衬衫弹奏钢琴的刘亚仁自然会想起“知性的性感”的形容。在“密会”中刘亚仁主要以舒适的装扮为主。在剧中可以看到他喜欢穿短衫,衬衫,套头衫,军外套等简单的装扮。乍看之下可能觉得很普通,但正是在这种节制的装扮中更凸显了刘亚仁的魅力。

最后编辑于:2014-10-29 20:00
分类: 韩语
全部回复 (12) 回复 反向排序

  • 0

    点赞

  • 收藏

  • 扫一扫分享朋友圈

    二维码

  • 分享

课程推荐

需要先加入社团哦

编辑标签

最多可添加10个标签,不同标签用英文逗号分开

保存

编辑官方标签

最多可添加10个官方标签,不同标签用英文逗号分开

保存
知道了

复制到我的社团